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zmxsz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REJqKE-7asSOh8sbvdg-g?view_as=subscriber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이야기 :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기억을 살려

일본 나리타에서 경유해서 뉴질랜드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나리타 공항에 도착해서

하룻밤을 나리타에서 보내야 하는 경유 일정이었습니다.


나리타 공항 인근에서 에어비앤비로

숙박을 한 후

호스트께서 공항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게이세이나리타역 Keisei Narita Station으로

태워주셨어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승차권 구매도 한국어 서비스가 되어 있어

쉽게 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그렇게 그냥 나리타공항으로 가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나리타 공항 터미널이 여러개가 있네요...??

1, 2, 3? 어디로 가야하는 걸까요?


에어뉴질랜드가 어느 터미널에 있는지

급히 검색을 해봅니다.


게이세이 나리타역에는 와이파이가 터지네요 다행히


검색 결과는 Terminal 1

그렇다면 다음 정거장(Terminal 2, 3)이 아닌 

다음다음 정거장에서 내려야 하는 것이죠.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5번 표지판이 있는 곳으로 가면 되는데

개찰구 바로 앞이라서 가볍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1터미널은 나리타공항2,3터미널

다음역임을 주의하세요.


실수로 2,3터미널에 가시더라도

우리나라 지하철처럼

다음 지하철을 타면 됩니다. ㅎ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세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1터미널에서 내려서 한국어 (국제선출발)을

잘 따라가시면 표지판들이 보일거에요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합니다..

(이정도면 잘 못내린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그러면 제 1터미널 항공사 안내가 나옵니다.


북쪽과 남쪽 각각 다른 항공사가 있는데요.


에어뉴질랜드는 어디 있을까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남쪽에 있네요.

남쪽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쭉쭉 안내판 따라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항공편과 시간을 다시 확인합니다.

무척 떨렸어요.

일본은 가까운 나라라서 

한국을 떠났다는게 실감이 안났는데

진짜 뉴질랜드로 간다고 하니

떨리더라구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이날 항공편은 42번 게이트였네요.

많은 한국인들도 보입니다.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오오 대한항공과는 또 다른

에어뉴질랜드입니다.

(사실 더 좋다고 느꼈어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좌석 태블릿도 대한항공보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기능도 많고

한국 음악도 들을 수 있었어요.


케이팝의 위엄?은 아니지만 ㅎㅎ

BTS, 블랙핑크, 빅뱅, 아이유, 

유명 노래들이 20여곡 정도 있더라구요.


영화도 Beyond M보다 

볼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았어요.


수진은 뉴질랜드니까 반지의제왕을 보고

전 프레데터를 보다가 잠들었어요.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이륙하자마자 얼마 안되서 기내식을 주네요~

저녁이라서 그래요. 너무 맛있었어요.

기내식 제대로 된건 처음 먹어보는데


치킨스테이크

비프스테이크

너무 맛있었답니다


1그릇 더 먹고 싶었어요

게다가 음료는 와인도 추가가 되었죠

이 와인이 나중에 우리에게 큰 위협이 되는 줄도 모르고....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비행시간이 오래걸리니까

와인먹고 푹 잠드려고 했는데

식사하고, 와인 딱 마시자마자...

머리가 핑......

멀미를 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급하게 화장실 앞에 갔다가...

승무원에게 토할 것 같다고 표현하니까

종이봉투와 민트향?인지 모를

어떤 허브향을 맡게 해주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 그 향을 맡자마자

울렁거리던 속이 진정되어서

다행히 최악의 상황을 면했답니다.

(아주 좋은 서비스였어요!!!!)


이렇게 뉴질랜드에 잘 도착했답니다 ㅎㅎㅎ


이상 일본 나리타를 경유해서 뉴질랜드 가는 여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어요.


재미있으셨다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2019/01/18 - [New Zealand Life]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이야기 : 뉴질랜드 마트 방문기 파킨세이브 PAK'N SAVE

2019/01/17 - [New Zealand Life]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이야기 : 뉴질랜드 가볼 만한 곳 마누카 리저브 Manuka Reserve

2019/01/16 - [New Zealand Information]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가볼 만한 곳 오클랜드 동물원

2019/01/15 - [New Zealand Information]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한국 운전면허 뉴질랜드 운전면허로 교환하기 (AA에서 교환)

2019/01/14 - [New Zealand Information]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한국 운전면허 뉴질랜드 운전면허로 교환하기 (공증)

2019/01/13 - [New Zealand Information]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은행 ANZ 계좌 개설하기

2019/01/12 - [New Zealand Information] -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교통카드 AT HOP CARD 충전하기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일본 나리타 경유 뉴질랜드 가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