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스팅스 여행에서 꼭 한 번 가봐야할 명소로 꼽히는 Te Mata Peak 이야기입니다. Havelock North 뒤에 있는 Te Mata Peak은 혹스베이의 360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네이피어와 Mahia 반도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발 399M에 이르는 테 마타는 전설이 있다고 하는데요. 마오리 족장 테 마타는 경쟁 족장의 딸과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사랑을 위해 목숨까지 바친 테 마타는 불가능에 가까운 도전을 받아들였고, 마지막 임무를 시도하다가 죽었는데 그 임무는 이 바위틈을 지나는 길을 막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테 마타 피크는 엎드린 몸의 윤곽을 묘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에게는 잠자은 거인이라고 불리는 이 곳.

혹스베이 주민들은 이 곳에서 걷기, 등산, 자전거타기 등을 즐기고 아름다운 삼나무 숲에서 산림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상까지 이어진 도로를 타고 올라가면 혹스베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정상까지 가는 길도 잘 닦여 있습니다.

정상으로 가는 길은 밤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닫혀 있습니다.

정상에도 주차장이 있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가서 정말 다행이더라구요~~

정상에서는 패러글라이딩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경치가 정말 좋지 않나요~??? 파파모아 힐과 비슷하면서도~ 멋집니다.

현재 이 테 마타 피크를 보존하고 더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금을 하고 있더라구요.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곳입니다. 덜덜 한 번 해보고 싶네요!!

헤이스팅스에 오셨다면 꼭 날씨 좋은 날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하늘~!

이상으로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여행 경치 좋은 Te Mata Peak]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10/10 - [Campervan Life] -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무료캠핑장 101 Eastbourne St W (Self-contained Vehicle Only)

2019/10/0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시내 걷기 City Centre

2019/10/0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시계탑 Hastings Clock Tower

2019/10/0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도서관 Hastings War Memorial Library

2019/10/0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비영리단체 Nourished for Nil (음식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노력)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