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li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자주부부 2020. 8. 29. 09:00

쿠타 맛집 중 하나로 언급되는 Fat Chow에 방문해봤습니다. 발리 쿠타 맛집 후기에 꼭 등장하는 집이에요.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아시안 음식들이 괜찮게 나오는 집이었어요. 여러번 가보고 싶은 곳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마스크를 쓰고 온 저희들을 의아하게 보는 시선도 있었지만..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안쪽에 그나마 조용한? 곳에 앉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오픈되어 있어 냉방이 제대로 되지 않아 조금 더울수도 있어요. 가만히 있다보면 괜찮아요.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싱가포르 밀크티가 맛있었다는 아내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음식은 양도 많고 맛도 훌륭했어요. 그만큼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 가격이지만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팟타이도 굿!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음료도 좋았어요.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또 가장 좋았던 것은 모든 음식에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스프링클!?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크리스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설탕 아니구요 ㅎㅎ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모든 디쉬에 곁들어 먹으면 식감이 더 좋아져요. 이렇게 많이 뿌려먹어도 되나 할 정도로 먹었어요 ㅎㅎ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친절한 직원에 대해 후기를 남기면 직원들에게 리워드가 주어지나봐요. 은근히 어필하길래 후기를 남겼어요.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실제로 서비스에 만족했기 때문에 ㅎㅎ 다음에 또 오기로 합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 맛집 Fat Chow


2020/08/28 - [Bali] -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여행객들을 위한 빨래방 이용하기

2020/08/27 - [Bali] - 인도네시아 발리 길거리 코코넛 사먹기 Coconut

2020/08/26 - [Bali]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현지음식 Ayam Tempong Ibu Asri

2020/08/25 - [Bali]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전통시장 Pasar taman sari market

2020/08/24 - [Bali]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쿠타 거리 돌아다니기 Bali Kuta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결혼과 동시에,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뉴질랜드로 떠났습니다.

신혼워킹홀리데이 이야기를 1일1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