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입니다. 8월 1일이네요 벌써~ 날씨 좋은 어느날 I-Site에 갔다가 맞은편에 멋진 공원이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Alfred Cox Skate Park 구글지도에서는 Gisborne Skate Park라고 나오네요.

수많은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킥보드와 보드타기를 즐기러 나오는 곳입니다.

사실 기즈번에 젊은 애들을 거의 못봤었는데 여기에 다 모여 있었네요~

날씨가 좋으면 다들 이 곳으로 와서 친구들도 만나고 보드도 즐기고 하는 곳인가 봅니다.

한국은 워낙 놀 곳이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뉴질랜드는 여기가 놀이동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어릴 적 인라인스케이트가 유행하던 시절 저도 한창 타고 다녔는데... 늘 제 발 사이즈에 맞는 인라인을 찾는게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인라인스케이트는 인생에서 손 꼽을 만큼 즐겼던 스포츠인데 중고등학생이 되자마자 타지 않았네요... 허허

와이프는 한국에서 킥보드를 그렇게 타고 싶다고 했는데 막상 이 곳에선 찾지 않네요 ㅎㅎ

연애할 때 전동스쿠터 빌려서 강변을 달렸던 기억이 납니다.

제법 경사가 있는데 아이들은 겁도 나지 않는지 잘 넘어 다닙니다.

어른이 되니까 겁만 많아지네요...!!

또 어른이 되서 느끼는게 아이들, 청소년의 생각이 무척 궁금합니다.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아이들이랑 말이 잘 통하는 형이자, 삼촌이자, 아저씨, 아버지가 되고 싶네요~

우와 저 거대한 코스는 TV에서 X-game? 대회할 때나 봤던거 같은데 가까이 가보면 엄청 높습니다.

간 떨어질까봐 못타겠어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실 수 있는 Water Tap이 있습니다. 매점도 있었던거 같은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롱보드를 배워보고 싶긴 한데 보드 대여해주는 곳 없을까 싶네요 ㅎㅎ

 

이상 뉴질랜드 기즈번 놀이시설 Gisborne Skate Park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7/31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카페 Zest Cafe Gisborne

2019/07/3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문화 중고 물품 세일 Garage Sale 우리집 창고를 개방합니다!

2019/07/29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신혼부부 #일상 #Midway Beach

2019/07/2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타이 음식 Thai Sunshine Restaurant

2019/07/2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여행 동굴 탐험 Mangaone Caves Track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