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피시 앤 칩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외쿡인들의 주식이자 한국의 치킨같은 존재, Fish and chips

햄버거 집보다 피시 앤 칩스 집이 더 많을정도인데요. 처음엔 이 느끼한 음식을 왜이리 자주 먹나 싶었는데

지금은 1주일에 1번은 땡긴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서양문화권의 자연스러운 음식 문화입니다.

이 역시.. East Cape에서 기즈번 GIsborne으로 돌아가는 길 너무나 멀죠...

돌아오는 길 벌써 점심 때가 되어 피시 앤 칩스를 먹기로 했어요. 다른 식당은 없어요 ㅎㅎ

토코마루 베이 지역의 거의 유일한? 피시 앤 칩스 식당이었던거 같아요.

가장 놀라웠던 점은 가격인데요. 다른 피시 앤 칩스 집 가격들과 비교했을 때 너무나 저렴했어요.

양이 적지 않을까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살짝 걱정하면서 아무튼 주문을 했습니다.

아저씨 혼자 운영하시던거 같은데 일요일은 쉬네요. 하루 9시간 근무하시네요.

벽면에 뜨개질한 비니가 거려있는데요. 사이즈와 가격도 붙여있구요.

판매자 정보도 적혀 있습니다. 정말 보기 좋았어요. 지역민이 만든 상품을 지역 상점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서로 돕는 모습이

캔으로 만든 재활용 구조물도 멋지네요.

한적하지만 토코마루 베이를 지나가는 사람들이나 지역주민들이 자주 오는 듯했어요. 손님이 끊이지 않음!

뉴질랜드의 시푸드를 쉽게 알 수 있는 그림이네요 ㅎㅎ 봐도 잘 모르겠지만 ㅠㅠ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 엄청난 양에 놀랐습니다.

주문한 것들입니다. 1피시 1피시 바이트 1쿠마라 1갈릭칩 1웨지 3명임에 비해 조금 시켰거든요.

하지만 압도적인 양에 아주 만족했는데요. 맛도 정말 좋았어요. 도시에서 먹던 그 어느 것보다 맛있었는데요.ㅎㅎ

사실 배가 너무 고픈 상태에서 기분이 좋아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소스도 아주 푸짐합니다. 갈릭 소스가 살짝 묻어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여긴 아닙니다.

피시도 아주 크고 좋습니다 맛있어 맛있어 계속 반복하며 먹었습니다.

콜라도 한 병 주문해서 먹었는데 콜라조차도 쌉니다... ㅋㅋ 아저씨 남는거 있으세요?

팀탑 아이스크림도 1스쿱 주문했는데... 아저씨가 거의 2스쿱 만큼 떠줍니다. 혜자스러우신..

여긴 기름값 감안해서도 배고플 때 오면 최고의 가성비를 맛볼 수 있어요.

기즈번 라이트 하우스 가실 때 꼭 들려보시길....!!

이상으로 뉴질랜드 피시 앤 칩스 맛집 Fish and Chips The Fish Shop Tokomaru Bay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8/1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북섬 여행 가볼만한 곳 HICKS BAY WHARF

2019/08/1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북섬 무인캠핑장 East Cape Campground (Camping in a vehicle)

2019/08/1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워홀 식비 절약하는 방법 (식생활 공개)

2019/08/15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아름다운 바다 East Cape

2019/08/14 - [Coffee] - 라떼아트 집에서 연습하기 위한 준비물 How to practice latte art at home, Steam Pitcher(Frothing Jug), Coffee Plunger(French Press)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