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도착한 뉴질랜드 헤이스팅스, 키위 팩하우스에서 만나 하반기 워킹홀리데이 해외통신원까지 함께하는 Hazel님과 약속이 있어 만남!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고 지난번에 기즈번에 놀려오셨을 때도 일하는 카페에서 잠깐 뵈었죠. 이번엔 저희가 내려가니까 들렸답니다.

추천받은 카페로 이동했어요. Little Black Bird라는 곳 겉보기에도 멋진 건물이었어요.

내부는 더 환상적이었구요. 가짜가 아닌 진짜 모닥불 덕분에 내부가 포근했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예쁜 카페에 와봐서 어버버했네요 ㅎㅎ

주방인줄 알았는데 거울이었네요 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어떤 분위기인지 살펴보려고 해요. 색, 소품 등으로 고객에게 어떤 이미지를 주려고 하는지요.

편안하면서도 색감이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어요.

Flat white가 나왔습니다. 멋진 라떼아트도 함께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하는 3단 하트

이름을 깜빡한 스무디들과 요리도 나왔습니다.

모두 맛있었어요! 3명이라 추가로 토스트와 스크램블 에그도 추가했었죠.

한국사람들끼리 만나면 서로 공감할 수 있는 타지생활의 어려움들에 대해 이야기 하느라 시간 가는지 모르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한 번의 방문으로 이 곳의 매력을 다 설명드릴 순 없지만 구글 후기가 증명하는 듯 하네요.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

 

이상으로 [뉴질랜드 여행 헤이스팅스 카페 Little Black Bird]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10/02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네이피어 Napier i-SITE hot shower

2019/10/01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기즈번을 떠나 남쪽으로 Clyde Court Carpark Wairoa

2019/09/3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연장 방법 총정리 (최신판)

2019/09/2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선물 추천 사진 인화 Warehouse Stationary Printed Photos

2019/09/28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에서 만난 인연, 허브와 아이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