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곳 Cave Stream Scenic Reserve

뉴질랜드 남섬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을 찾았어요! 한국엔 널리 알려지지 않은 듯 한데 (퀸즈타운, 호수 등에 비해 덜 알려졌죠.) 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곳보다 약간의 고생이 필요한 탐험을 좋아하신다면 꼭..

zmxsz.tistory.com

지난번 동굴 탐험을 못해서 아쉬웠는데 그레이마우스에 동굴이 있다는 걸 확인하고 꼭 가보고 싶었어요.

심지어 도심과 가까운 곳에 있어서 금방 갈 수 있었어요.

Cobden cave

걸어서 5분이라니~ 하지만 겉으로 보이지 않는 동굴입니다.

Cobden cave

강변에 있어서 어떻게 생긴 동굴일지 더 궁금했어요.

Cobden cave

마침 관리자가 입장로에 무성한 풀들을 베어줘서 잘 들어갈 수 있었어요

Cobden cave

오.. 오래된 벤치 앉으면 옷에 물이 들거 같아요

Cobden cave

코브던 브릿지가 보입니다.

Cobden cave

동굴이 드디어 나타났습니다.

Cobden cave

박쥐가 살아도 이상하지 않을 짙은 어둠이 깔린 동굴입니다. 대낮인데도 잘 보이지 않아요.

Cobden cave

좀 으스스하네요.

Cobden cave

더 들어가보려 했는데 바닥이 이끼 때문에 너무 미끄럽고 축축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먼지인지 무엇인지 모를 가루들이 동굴에 많이 보이는 듯하구요.

Cobden cave

에이미도 들어가지 말라고 걱정스러워 하네요. 저도 무서워서 바로 나왔습니다. 

Cobden cave

ㅠㅠ 동굴탐험은 정말 위험하네요. 제주도 만장굴처럼 되어 있지 않다면 들어가지 않길 추천드립니다.

Cobden cave


2020/04/13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그레이마우스 도서관 Grey District Library

2020/04/12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그레이마우스 기차역 Greymouth Railway Station

2020/04/11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그레이마우스 둘러보기 Greymouth

2020/04/1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그레이마우스 제과점 Blanchfield's Bakery

2020/04/0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그레이마우스 중국 광동 요리 전문식당 Sampan House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결혼과 동시에,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뉴질랜드로 떠났습니다.

신혼워킹홀리데이 이야기를 1일1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