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이야기 : 뉴질랜드 트레빌리안에서 만난 한국인과 파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입니다.

 

오늘은 뉴질랜드에서 만난 인연으로

 

한국 친구들의 집에 초대를 받아

 

맛있는 음식을 얻어먹은? 이야기입니다. ㅎㅎ

 

자주부부가 먼저 일하고 있었는데

 

뒤이어 트레빌리안에서 합류하게 되었다가

 

이야기하면서 친해지고 고맙게도 집에 초대해주었어요~~~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음식사진 밖에 찍어올리지 못했네요 ㅎㅎ

 

젊은 남녀 여럿이 모여 시트콤처럼 재밌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자주부부네보다 젊음에도 불구하고 요리실력이 상당합니다 ㅎㄷㄷ

 

식당에서 먹을 법한 요리들이 계속~~!

 

 

 

 

5명이서 먹을 양인데 배터지게 먹었어요~~~

 

밥 먹으며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각자 이곳에 온 이유들도 듣고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도 재밌고

 

오랜만에 한국어를 더 많이 쓰니까

 

시간가는 줄을 몰랐어요.

 

 

 

 

새벽 3시가 넘도록 떠들었어요 ㅎㅎ

 

게다가 자주부부가 가지고 있는 비장의 무기

 

블루투스 mic로 뉴질랜드에서 한국 노래방을~!

 

다들 신기하다는 반응에 뿌듯~

 

 

 

 

앞으로 긴 시즌 동안 가끔은 서로 의지하며

 

잘 지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외국에 와서 한국인들을 만나는 것은 반갑지만

 

때론 너무 가까워지면 안된다는 생각도 들어요.

 

한국을 떠나 왔는데 한국인들만 어울리게 되면 한국의 생활과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해요~

 

균형을 맞추는게 가장 좋죠.

 

워킹홀리데이 오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거에요~

 

 

 

 

때론 한국만한게 없다고 느낄때가 있죠.

 

물론 외국문화에서 좋은 점을 받아들이고 잘 지내면

 

그만큼 정말 재밌는게 워홀의 매력 같아요.

 

캠핑 이웃들, 외국인 친구들과도 더 좋은 시간 보내려고 합니다.

 

 

 

너무 오랜만에 새벽까지 놀았더니 피곤했지만

 

정말 재미있었던 밤이네요.

 

이 글을 친구들이 읽어볼진 모르겠지만

 

각자 원하는 목표 잘 이루고 건강하게 돌아가길 바랄게요~~

 

 

 

 

이상 뉴질랜드 트레빌리안에서 만난 한국인과 파티 후기였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 캠핑생활 이야기와 꿀팁들을 계속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

 

또는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4/24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여행 와이히 해변 Waihi Beach

 

2019/04/23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키위 팩하우스 트레빌리안trevelyan 첫 출근

 

2019/04/22 - [New Zealand Life] - 자주부부가 유튜브Youtube를 시작한 이유

 

2019/04/21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한식 팔도 뷔페 Paldo Korean Buffet

 

2019/04/20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Maketu Park에서 조개잡이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이야기 : 뉴질랜드 트레빌리안에서 만난 한국인과 파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