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여행 와이히 해변 Waihi Beach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입니다.

 

성금요일 데이오프 때 떠난 여행!

 

슈퍼바이저 janet이 추천해준 와이히waihi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타우랑가&테푸케에서 약 1시간정도 북쪽으로 떨어진 도시에요.

 

부릉부릉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캠퍼밴을 타고 떠났습니다.

 

뉴질랜드 해변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무 해변이든 너무~ 좋아요.

 

waihi beach

 

 

오늘 도착한 와이히 해변은 특히 조개가 정말 많았어요~

 

크고 작은 조개들부터 부부젤라?처럼 생긴 조개까지~!

 

신부가 조개를 좋아해서 나중에 잡으러 가기로 했죠.

 

 

waihi beach

 

 

와이히 해변도 아주 길어서

 

중간중간 캠핑 사이트나 공중화장실이 하나씩 있습니다.

 

저희가 들린 seaforth reserve의 공중화장실입니다.

 

넓고 야외 샤워장도 갖추고 있어요.

 

바닷물을 씻어내기 좋지요.

 

 

waihi beach

 

 

해변 주차장에 이동식 카페가 열렸네요.

 

커피 한 잔 사먹을까 했는데 다음기회로~

 

 

waihi beach

 

 

너무 예쁜 해변에 사진 찍기 바쁜 주양

 

 

waihi beach

 

 

게등딱지인데

 

마치 웃고 있는 둘의 모습 같아서 찰칵 ㅎㅎ

 

 

waihi beach

 

 

조개껍질 수집 중인 주양

 

파파모아 비치에서 보았던 조개들도 있네요!

 

 

waihi beach

 

 

예쁜 소라껍질을 찾았다고 보여주는 주양

 

너무 귀엽네요.

 

 

waihi beach

 

 

해변에 오면 연인들이 꼭 해보아야할

 

모래 사장에 메시지 남기기

 

주양이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다길래

 

당장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명필이라고 더 좋아하네요 ㅎㅎㅎ

 

 

waihi beach

 

 

멀리서 보아도 그럴듯 하게 잘 보이네요.

 

해변에서 원반던지기를 하는 사람들을 보고

 

다음에 해변에 가서 꼭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waihi beach

 

 와이히 해변을 따라 남쪽으로 가면 보웬타운 bowentown이라는 곳도 있는데

 

그곳 해변도 멋져요 ㅎㅎ 같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뉴질랜드 여행 와이히 해변 Waihi Beach 후기였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 캠핑생활 이야기와 꿀팁들을 계속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

 

또는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4/23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키위 팩하우스 트레빌리안trevelyan 첫 출근

 

2019/04/22 - [New Zealand Life] - 자주부부가 유튜브Youtube를 시작한 이유

 

2019/04/21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한식 팔도 뷔페 Paldo Korean Buffet

 

2019/04/20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Maketu Park에서 조개잡이

 

2019/04/19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타이어 사고, 착한 뉴질랜드 사람들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여행 와이히 해변 Waihi Bea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