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입니다.

 

캠핑장에서 푹 자고 일어나 네이피어 여행 첫 일정

 

블러프 힐 룩아웃 Bluff Hill Lookout에 올라갔습니다.

 

자동차를 타고도 쉽게 갈 수 있어서 좋아요.

 

네이피어 앞 바다와 도시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캠핑카도 사진 한 장 ㅎㅎ

 

 

 

 

네이피어 부두?입니다.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남태평양이 보이네요.

 

왼쪽에 살짝 Portland Island도 보이는 듯 하구요.

 

 

 

 

수많은 화물과, 나무들이 오가는 항구네요.

 

 

 

 

세계 2차 대전이 끝난 후 이 곳은 해안 연대 관할이 되었고

 

네이피어 항구 위 블러프 힐에서 가장 높은 지역이자 전략적 요충지인 이 곳에 6인치 포문 2개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올라가보았습니다. 포문이 정확히 어디에 있었을지 잘 모를정도로

 

그냥 공원 같기도 하네요 ㅎㅎ

 

 

 

 

나침반?이 있어요. ㅋㅋ

 

 

 

 

자주부부의 새로운 정착지가 될 Gisborne 방향을 한참 바라봤어요.

 

 

 

 

네이피어 공중화장실 모양이 모두 똑같다는 것을 깨달았어요.ㅋㅋ

 

다른 공중화장실도 똑같이 생겼어요.

 

 

 

 

날씨가 점점 흐려지고 있었어요.

 

그래도 경치는 최고!!!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이상 뉴질랜드 네이피어 여행 경치 좋은 곳 Bluff Hill Lookout 후기였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 캠핑생활 이야기와 꿀팁들을 계속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

 

또는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7/04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네이피어 무료캠핑장 Pump Track Campervan Parking (Self-Contained Vehicle Only)

 

2019/07/03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타우포 여행 필수코스 Huka Falls

 

2019/07/02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타우포 태국 음식점 Thai Restaurant Taupo

 

2019/07/01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타우포 도서관 탐방기 Taupo Public Library

 

2019/06/30 - [New Zealand Life] - 뉴질랜드 타우포 시내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자주부부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정보 : 뉴질랜드 네이피어 여행 경치 좋은 곳 Bluff Hill Lookou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