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파머스턴 노스에서 만난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캠핑장 근처, 한인마트 바로 옆에 있는 로스터리 카페 Sublime Coffee Roasters인데요.

뉴질랜드에는 지역에 이렇게 소규모? 로스터리 카페들이 많아서 다 돌아보질 못할 정돈데 어떻게 운영하는지 옅볼 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모닝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문 열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서서 커피를 찾네요~!

오직 커피만을 위한 공간임이 느껴집니다. 디저트류는 비스켓 말고는 없어요.

팔레트를 활용한 것으로 보이는 느낌있는 테이블~

옆 방에서 직접 볶은 싱글 오리진와 커피를 팔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커피 추출도구도 전시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브루 바~

블렌딩 커피도 물론 판매합니다.

커피 관련 용품도 판매하구요.

커피를 어떻게 주문하는지 알려주는 포스터네요! 이런거 좋아요~! 마오리어로도 적혀 있구요.

로스팅 및 워크숍? 공간 같았어요.

커피 관련 사진이 있습니다. 커피집마다 꼭 있는 ㅎㅎ

커핑의 속성에 대해 안내된 포스터네요. 언젠가 커핑도 배워보고 싶어요~

피콜로 라떼와 소이밀크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다.

피콜로 라떼란 우유의 양이 적은 라떼라고 합니다. 피콜로가 라틴어로 작은이라는 뜻이라네요.

소이밀크 플랫화이트는 아내가 주문했는데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네요!

한참 앉아 있으며 어떻게 서비스를 하는지 지켜봤어요. 혹시나 모를 나만의 카페를 가지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요...ㅎㅎ 꿈이지만요~

이상으로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로스터리 카페 Sublime Coffee Roasters]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10/2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쇼핑몰 The Plaza

2019/10/2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카페 Cafe Esplanade

2019/10/25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여행 Victoria Esplanade 2번째 방문

2019/10/24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한인마트 Hana Mart Asian Grocery Shop

2019/10/23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도서관 1달러 샤워 Palmerston North City Library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