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다른 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Hokowhitu Lagoon이라는 우각호인데요. 우각호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어릴 때 교과서에서 배웠던거 같은데 소 우, 뿔 각, 호수 호 ㅋㅋㅋ 소뿔 모양의 호수인데요.

곡류의 일부가 떨어진 쇠뿔모양의 호수를 우각호라고 한다고 배웠죠. 초승달 모양이요 ㅋㅋ

Manawatu River에서 떨어져 생긴 호수같네요. 아무튼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Hokowhitu Lagoon

어디든 천국 같은 뉴질랜드의 공원... 질리지 않네요.

Hokowhitu Lagoon

호수에서 카약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Hokowhitu Lagoon

저건.. 잘 모르겠는데 스포츠의 일종 아닐까요??

Hokowhitu Lagoon

Hokowhitu Lagoon에서는 다양한 새들과 물고기가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Hokowhitu Lagoon

저런 집에서 사는 사람들은 좋겠네요~ 집 앞이 멋진 호수와 공원

Hokowhitu Lagoon

수구? 일까요? 아무튼 호수에서 재밌게 놀 수 있다는게 좋네요 ㅎㅎ

Hokowhitu Lagoon

그냥 한바퀴 산책하기도 정말 좋아요. 조용하고~ 실제 트럭에 카약을 가져와 물 위에 띄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재밌겠다 ㅠㅠ

Hokowhitu Lagoon

치치에도 도심 중간중간 작은 호수나 천이 흐르는데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카약을 타고 보내더라구요. 떠나기 전에 꼭 타보는걸로!

이상으로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여행 우각호 Hokowhitu Lagoon]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10/30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에서 추석맞이 캠핑하면서 추석음식 만들기

2019/10/2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야외 BBQ 시설로 대패삼겹살 구워먹기

2019/10/2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로스터리 카페 Sublime Coffee Roasters

2019/10/2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쇼핑몰 The Plaza

2019/10/2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파머스턴 노스 카페 Cafe Esplanade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