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버트해리스 카페에서 자주부부에게 가장 좋은 친구였던 Johan과 따로 만나기로 했어요. 

Johan은 저희가 처음 카페에 들어갔을 때 적응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줬었고 팀 리더로서 묵묵히 많은 일을 맡았어요.

Cafe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상황이 있는데 누군가는 모든 것을 관리해야하는 상황에서 Johan은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자주부부는 그런 Johan을 잘 따랐고 카페 동료 중에서 인간적으로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꼈어요. 그래서 카페를 그만둔 후에도 아쉬워서 따로 만나자고 했죠!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Johan이는 포켓볼을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도 돌보고 일도 병행하느라 정말 바쁜데 시간을 내줘서 고맙고 미안했어요.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한국의 당구장과 다르다면 3쿠션, 4구를 위한 당구대가 없고 모두 포켓볼이었어요 ㅎㅎ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포켓볼과 음악을 즐기며, 맥주와 식사를 즐기는 Bar에 온 것이죠.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요일마다 다른 스페셜도 있네요. (잘 모르겠지만...)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포켓볼을 받아 대결 시작!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Johan이가 너무 잘해서... 실력차가 확실히 있었어요. 재미없다고 느꼈을지도 ㅠㅠ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그래도 열심히 쳤습니다. ㅋㅋㅋ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나초도 주문했어요! 푸짐한 양과 맛있는 베이컨 치즈!!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공 깨는 법을 가르쳐주는 Johan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집중하고 있는 에이미 ㅎㅎ

뉴질랜드 포켓볼 Bar The Slate Room

3게임 정도 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했어요. 다시 만나길 바라며!!!

로버트해리스에서 좋은 추억을 떠올린다면 Johan에게 배운 커피가 가장 먼저 떠오를거에요. 고마워~! Thanks : )


2020/03/31 - [Newzealand Information] - 크라이스트처치 트램 레스토랑 저녁 후기 Christchurch Tramway Restaurant

2020/03/3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한식당 에렌 엘리 Eden Alley Korean Restaurant and Karaoke

2020/03/2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에서 맛본 그리스 수블라키 Dimitris Greek Food

2020/03/2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햄버거 버거 위스콘신 Burger Wisconsin

2020/03/27 - [Newzealand Information] - 팔도 Mr.KIMCHI 김치라면 김치비빔면 후기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결혼과 동시에,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뉴질랜드로 떠났습니다.

신혼워킹홀리데이 이야기를 1일1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