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3월 26일,

KFC에서 다시 돌아온 Amarsvati Luxury Resort Hotel 

여행을 즐기는 방법을 잃어버린 우리.. 할게 없어서 다시 호텔로 돌아왔었던 것 같다.

관광객도 없고 매우 심심했던 당시, 수영도 잘 못하고 ㅎㅎ 그저 더위에 지쳐 돌아왔던 것 같다.

Rombok lsland Sunset

아마.. SNS를 하거나 한국의 소식을 수집하다보니 해가 지고 있었다.

그 날은 특히 일몰, 해넘이, Sunset, Sundown가 아름다워 사진을 많이 찍었다.

Rombok lsland Sunset

구름이 많아 잘 찍힐까 걱정도 했었다.

Rombok lsland Sunset

마치 뉴질랜드에서 보았던 그 하늘처럼.. 사진을 찍을 때, 지금 글을 쓸 때 다시 뉴질랜드에서의 기억이 떠오른다.

Rombok lsland Sunset

붉었다가, 파랗다가, 보랏빛을 띄는 하늘

구름이 흐르면서 하늘도 변했다.

Rombok lsland Sunset

한참 하늘을 바라보며 걱정과 잡념을 잊었던 것 같다. 

Rombok lsland Sunset

조용한 관종인 우리는 생각에 잠기는 것도 잠시 이때도 SNS 본능을 감추지 못하고 감성 사진을 찍어보려고 했었다. 

Rombok lsland Sunset
Rombok lsland Sunset

그렇게 나온 감성샷? 화질이 떨어져야 제맛이다.

Rombok lsland Sunset

 

 

대충 찍어도 이정도~? 

사는게 바빠 기록도 미루고 게으르게 살았던 2021년...

2022년에는 더 나은 내가 되었으면, 스스로에게 제발 부탁합니다. ㅎㅎ 일기 끝.


2021.10.10 - [Bali] - 롬복 여행의 마지막이 다가오는데... KFC에서

2021.08.31 - [Bali] - 인도네시아 롬복 과일가게 Sentral Buah Murah

2021.08.30 - [Bali] - 인도네시아 롬복 볶음밥 전문점 Nasi Puyung "Ibu Nur"

2021.08.22 - [Bali] - 인도네시아 롬복 여행 리조트 추천 Amarsvati Luxury Resort Hotel

2021.07.03 - [Bali] - 발리 여행 열대과일 용과(Dragon Fruit)와 살락(Snake Fruit)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결혼과 동시에,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뉴질랜드로 떠났습니다.

신혼워킹홀리데이 이야기를 1일1포스팅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온 후 이야기는 여유도 가지며 쓰려구요.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