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입니다. 오늘도 기즈번Gisborne에 위치한 카페Cafe에 다녀왔어요. Raglan Roast Gizzy 라는 곳입니다.

이번엔 기즈번에서 5개월 여 지냈던 전임자에게 추천을 받아 함께 간 곳이에요. 늘 사람이 붐비는 커피 맛집이라고 하던데 정말이네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늘 찾아오는 곳이었어요.

라글란 로스트 커피, 커피도 직접 볶는 곳인가 봐요. 홈페이지를 보니 뉴질랜드에서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내공있는 곳이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간단하네요. 저렴하구요.

내부가 크게 넓지 않지만 Takeaway 손님이 많아 보였고 소품들의 배치도 훌륭하다고 느꼈어요.

인상깊었던 점은, 커피 만드는 곳이 2곳으로 나뉘어 있었고 1명이 외부에서 커피를 만들더라구요.

커피 만드는 모습을 사람들이 볼 수 있어요.

그만큼 능력있는 바리스타가 아니면 보이기 쉽지 않은데 되게 좋다고 느꼈어요. 손님이랑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도 하겠구요.

안쪽에 계신 중년의 바리스타도 계산과 커피를 담당하시고 있었어요. 점점 더 이 카페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로스팅기기도 있네요. 커피를 공부하면서 커피 로스팅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요.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장기적으로 공부할 예정입니다. 영어공부도 더 많이...!

저 기계로 볶은 원두를 포장하나 보네요. 지퍼백에 담긴 원두의 모습. 다음에 꼭 사러 와야겠습니다.

다음엔 이것저것 물어보며 사야겠어요!

커피를 만드는 훈남 바리스타의 모습입니다. 레벨링, 템핑, 스팀하는 모습 위주로 눈여겨 봤어요.

스팀을 저렇게 내도 되는구나.... 라고도 배웠네요. 얼마나 많은 실전과 연습으로 감을 잡은걸까요?

카페를 운영하기 위해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도 눈여겨봅니다.

라글란 로스트 Gizzy점에서 가장 좋은? 자리에 앉아봅니다 ㅎㅎ

모카치노가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기본 Small 정도네요. 초코 파우더도 무심히 뿌린 듯 하지만 느낌 있어보입니다. (먹기도 전에 칭찬) 

플랫 화이트입니다. 어떻게 핸들링을 하면 저런 아트모양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그 부분을 놓친게 아쉬워서라도 다시 카페에 갈 예정!

정말 괜찮은 커피였어요. 커피 노트를 적고 다녀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 때의 맛을 기억하기 위해!

카푸치노 역시 훌륭하네요.

이 카페는 앞으로 기즈번에 있으면서 여러 번 가볼 예정이에요. 더 느낀게 있으면 후기올릴게요 ㅎㅎ

이상 뉴질랜드 뉴질랜드 기즈번 Gisborne 카페 추천 Raglan Roast Gizzy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7/2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Gisborne 카페 PBC Cafe

2019/07/19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역사 전쟁에 대한 공포 World War 2 Gun Emplacement

2019/07/18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여행 열대우림 진달래 정원 푸케이티 Pukeiti

2019/07/17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경치 좋은 곳 Cook's Plaza

2019/07/16 - [New 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햄버거 맛집 Carl's Jr. Gisborne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