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정말 맛있는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매번 맥날, 버거킹, KFC 패스트푸드 햄버거만 먹었더니 살도 찌고 느끼해 죽겠더라구요. 하이퀄리티 햄버거 어디 없나해서 기즈번 시내를 돌아다니다 발견한 버거 위스콘신, 오너도 추천하더라구요.

Burger Wisconsin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기즈번 City Centre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아주 짧습니다. 점심시간에 2시간, 저녁에 4.5시간 운영하네요! 여기서 일하면 풀타임 일하기 어렵겠는걸..?

버거를 만드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이 많은지 계속 전화가 오더라구요~

뉴질랜드 브랜드임을 알 수 있는 문구네요~ 조금 조사해보니 1989년 웰링턴에서 시작한 버거 위스콘신 30년이 되었네요?

지역에서 나는 신선한 재료로 미식가 버거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네요. 대부분의 소스나 재료들이 글루텐 프리라는게 인상깊었어요.

가난한 워홀러에겐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이지만~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건데 건강한 음식 먹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버거! (하지만 세계에 햄버거는 많고...) 

햄버거 근접샷입니다. 빵부터 다르죠? 패티도 100% 뉴질랜드산입니다. 아니 모든 재료가요

와.. 맥X날X 버X킹 빅파이급 크기 햄버거 먹다가 먹으니 제대로네요~!  

사이드로 어니언 링도 주문했습니다. 포테이토도 주문한 애니는 2가지 소스와 함께 나오네요.

버거 위스콘신만의 버거 홀더 보이시나요. 특이하네요!

이런 1회용품조차도 환경을 생각해서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공급되고 수성잉크로 인쇄된 갈색종이 포장을 사용한다네요.

탄소폐기물을 적게 배출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네요!

 별도 언급이 없는 한! 모든 소스도 글루텐 프리라고 합니다. 수제로 만들어진다고 하구요~ 굿굿

또 어떤 맛있는 햄버거들이 있을지 기대되는 뉴질랜드네요~

 

이상으로 뉴질랜드 진짜 맛있는 햄버거 맛집 Burger Wisconsin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8/2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셀프빨래방 Liquid Self Service Laundromats

2019/08/2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I-site 미니 골프 Gisborne i-SITE Mini Golf

2019/08/27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 캠핑 요리 부대찌개 도전!

2019/08/2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도미노피자는 어떨까? Domino's Pizza

2019/08/25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카페 추천 Verve Cafe & Bar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