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브번에서 유명한? 로스터리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Far East Coffee Co Roastery 라는 곳인데요.

카페는 운영시간이 매우 짧으니 꼭 학인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구글 지도 참고) 화수목금 8시~ 15시가 끝!

위치도 시내 중앙이 아니라, 공장단지? 주변에 있는데요. 마치 도심이 임대료가 비싸니 외곽으로 나온듯한 느낌?

로스팅에 더 집중하기 위한 이유일 것 같아요.

가게가 작지만 정말 예쁜 곳이었습니다. 2014년에 만들어졌나보네요~

단순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운영시간이 좀 더 길었다면 좋았을텐데 정말 이 곳의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방문할 곳이더라구요.

확실히 호주나 뉴질랜드는 한국의 카페처럼 생각할 수 없네요. 스타벅스 같은 프랜차이즈가 넘보지 못하는 다른 무엇이 있다고 깨달은 곳입니다.

수많은 커피 용품들과 서적이 있습니다. 갖고 싶다...

커피 메뉴와 옆방에 있는 로스팅 공간, 로스팅을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바리스타와 친해지려 저도 SCA 바리스타 교육을 받았다고 자랑해봅니다..(머쓱)

한국엔 홈카페 열풍이 불고 있잖아요~? 그에 딱 맞는 세트네요!

이 카페에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커피 주문을 한 후 주사위를 굴려 6,6 이 나오면 커피가 1잔 공짜입니다. ㅎㅎ

플랫 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다. 훌륭한 로제타가 나왔습니다. 언제 저도 만들어보나요??? 연습이 부족하다!!!

아래 커피는 이름이 뭐였더라... 콜드 니트로를 주문했습니다. 제 테이스티 노트에 의하면,,, 신맛이 강한 편이었고 초콜릿 같다고 느꼈다고 기록해뒀네요! (주관적)

센스 있게 원두도 주십니다. 향이 그윽하니 좋네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카페에 와서 신난 아내

저 역시 100% 만족했습니다. 바리스타와 몇 마디 나누니 테스트 커피도 한 잔 주셨는데, 아까 먹은 커피보다 훨씬 시다고 느꼈어요. 굿!

이상으로 뉴질랜드 기즈번 카페 로스터리 Far East Coffee Co Roastery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8/30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진짜 맛있는 햄버거 맛집 Burger Wisconsin

2019/08/2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셀프빨래방 Liquid Self Service Laundromats

2019/08/28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기즈번 I-site 미니 골프 Gisborne i-SITE Mini Golf

2019/08/27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 캠핑 요리 부대찌개 도전!

2019/08/26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도미노피자는 어떨까? Domino's Pizza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