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뉴질랜드 와이너리에 가보기로 했어요! 기즈번에 그렇게 많은 와이너리가 있고 와인이 유명하다는 곳인데 이제야 가보네요.

술을 잘 즐기지 않아서도 있고... 아직 RTD가 더 끌리는 입맛이라 그런가봅니다. 군대에 있을 때 와인 관련 서적을 딱 한 권 읽어봤는데

지금은 다 기억이 나질 않네요. 어렵게 다가와서 그런지 기억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어쨌든 뉴질랜드에서 최초로 유기농 와인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 밀턴 와이너리 Millton Vinyards & Winery에 찾아가봤습니다!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저희가 쉬는 월요일에 문이 열린 와이너리가 몇 없더라구요~~

기즈번 시내에서 차량으로 10여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와이너리 특유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조용하고.. 엄숙한 느낌? 살짝 긴장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너무 조용해서 사람이 있나 싶었어요.

멋진 정원과 주택도 함께 있었구요. 마치 성당 건물 같은 큰 건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와인저장소 안에 많은 오크통이 있었습니다.

퇴비를 어떻게 준비하는지에 대해 적혀 있었던거 같았습니다.

여행 중이고 와이너리에 처음 방문한다고 하자 테이스팅을 하게 해주었는데요!

3가지의 화이트 와인이었습니다. 겉보기엔 똑같은 와인인데 확실히 미묘한 차이가 느껴지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3잔 연속으로 마시니 살짝 취기가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가격대를 정하고 취향에 따라 테이스팅을 하고 전문가와 대화하다보면 나만의 와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테이스팅만 하고 떠나기 아쉬워 와인이 아닌 포도 주스를 하나 구입해서 나왔습니다. ㅎㅎ

엄청난 설비에 압도되네요~ 지금은 포도밭에 포도가 달려있지 않더라구요. 겨울이라 그렇겠죠?

취기를 날리려 밖으로 나오니 검은 고양이가 교태를 부리며 반겨줍니다. 손을 많이 탄 고양이인지 계속 만져달라고 하네요.ㅎㅎ

와이너리는 좋은 공원이자 휴식공간이기도 해서 한참 고양이랑 놀다가 돌아갔네요 ㅎㅎ

생애 첫 뉴질랜드 와이너리 방문이 기분 좋게 끝나서 다행입니다. 언젠가 와이너리에 방문하게 되면 꼭 좋은 와인을 구입하고 싶어요.

 

이상으로 [뉴질랜드 와인을 맛보다 Millton Vinyards & Winery]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혼여행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자주부부의 이야기, 1일 1포스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제 글에서 오류가 있거나 여러분들의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 )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자주부부 #이자상씨와주양 #신혼부부 #신혼여행 #신혼워킹홀리데이 #캠퍼밴 #캠핑 #Camping #Campervan #Campervanlife #Vanlife

 

2019/09/19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오락실에서 잭팟! Galaxy World Entertainment LTD

2019/09/18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 일상 김치의 마무리는 참치김치찌개

2019/09/17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에서 캐나디언 클럽 DRY를 만나다. CANADIAN CLUB DRY (CC)

2019/09/16 - [Newzealand Holiday] - 뉴질랜드에서 참새에게 밥주기, 꿀벌 구해주기

2019/09/15 - [Newzealand Information] - 뉴질랜드 KFC 첫 방문, 이게 맵다구?

 

안녕하세요. 자주부부의 이자상입니다. 

 

이자상씨와주양이 2년 연애 후 결혼,

자주적인 삶을 살고자 자주부부로써 

2019년 1월 1일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뉴질랜드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백하게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과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자주부부 Channel : http://bitly.kr/OMXYV
#자주부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szxzm/
#자주부부 Tistory Blog : http://zmxsz.tistory.com

 

댓글